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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라장터(G2B)에서 계약체결을 하였고,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발주자 : 구청 / 계약내용 : 전기공사 / 공사내용 : 1달이상, 1천만원 이하, 수의계약

 

빨간 상자로 표시해둔 부분은 저희 회사에서 제출한 서류입니다. 

요즘은 발주처에서 필요한 서류목록과 서식은 나라장터로 계약시에 첨부해서 발신해주더라구요.

 

 

 

그 외 서류들은 정해진 서식이 아니기 때문에 회사에서 사용하시는 것으로 대체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.

 

2, 4~8번은 나라장터에서 수신한 서식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. (날짜는 계약날짜로 입력)

 

11, 12, 13, 15번은 복사하신 후 원본대조필 고무인을 찍은 후 사용하실 도장을 날인하시면 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관공서 제출시 복사본은 무조건 원본대조필을 해야 됩니다.)

 

14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는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/ 개인은 개인(대표)인감증명서를 준비하셔야 되고

       사용인감계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사용인감계 제출하셔야 됩니다. (대부분 사용인감을 사용하더라구요.) 

       사용인감계는 정해진 서식은 없습니다.

 

이런 식의 사용인감계 서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16번 견적서 - 나라장터에서 낙찰된 경우에는 견적서를 따로 제출을 하지 않지만 수의계약인 경우에는 제출

 

회사 견적서 양식에 맞춰 견적날짜와 제출처를 작성합니다.

제가 여태껏 작성해서 낸 견적서 내용은 자세히 작성하지 않고 공사명에 1식으로 해서 부가세포함으로 총금액으로 입력했습니다.  

 

17번 공사의 기술자 보유 증명서 - 이번 공사는 전기공사이기때문에 한국전기공사협회 사이트로 접속해서 증명서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신청해서 발급했습니다. (저는 이번에 수의계약이라서 기준일자를 계약일자로 했습니다.)

 

 

 

구청마다 서식이 조금씩 다를수는 있지만 계약서류 목록은 거의 비슷한거 같습니다.

제 경험상 오타가 있거나 서류가 빠지지 않는 이상에는 재무과(경리과)에서는 크게 태클거는 일은 없었습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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